
[이름]
모모조노 하루히/桃園 原灯/Momozono Haruhi
[성별] [나이]
여 17
[국적] [생일]
일본 12월 2일
[키/몸무게/가슴둘레]
166cm/50kg/86cm
[혈액형]
RH+O형
[초고교급 요리사]
★ ★ ★ ☆ ☆
요리사와 식품 조향사로 유명한 요리사 부부의 외동딸로 태어난 그녀는 뛰어난 부모님으로부터뛰어난 유전자를 이어받아 어릴 적부터 요리를 시작했다.
그녀는 나이에 비해 뛰어난 요리 실력과 독특한 외모, 말투를 통해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세계 유명 미식가들에게 인정받은 프로, 현역 고등학생 셰프로서 유명하다.
그녀의 나라와 문화를 넘나드는 다양하고도 독특한 요리는 먹는 이 모두를 놀라게 하는 천상의맛이라고도 알려져 있다.
[특이사항]
유능한 부모님에게 재능 없는 자식은 그야말로 수치였다.
그녀는 요리를 좋아하고, 재능 또한 있었지만 초고교급이라고 할 만한 수준은 아니었기에 그녀는 눈에 띄는 외모와 말투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어릴 적부터 부모님이준비해준 특별한 재료를 사용해 키보가미네 학원에 합격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합격 직후 부모님은 그녀의 실력 향상을 위한 거짓말로 그녀가 여태까지 사용해온 특별한 재료가 사람의 고기, 사람의 뼛가루 등이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그녀는 그 말을 그대로 믿어 자신이 여태까지 해온 간접적 살인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며 요리에 대한자신을 잃었지만, 애써 얻은 초고교급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요리를 내기 위해 계속 공급받은 고기를 사용하며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다. (평범한 돼지고기이며, 요리의 맛은 재료 탓이 아닌 그녀의 실력이 맞다.)
[소지품]
인육(돼지고기), 비밀의 조미료
[스탯]
근력 : ★★★ ☆ ☆
민첩 : ★★☆ ☆ ☆
지능 : ★☆☆ ☆ ☆
관찰 : ★★★★ ☆
운 : ★★★★ ☆
[업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