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아키세 테루 / 秋瀬 輝 / Akise Teru
[성별] [나이]
남 17
[국적] [생일]
일본 9월 18일
[키/몸무게/가슴둘레]
165/60/32인치
[혈액형]
RH+ O 형
[초고교급 철도기관사]
★★☆☆☆
철도기관사였던 아버지를 따라 자주 기차에 타고는 했다. 늘 아버지의 옆자리에 앉아 전국 곳곳을 돌아다녔으며 놀러갔던 교육센터에서 재미로 하게 된 교육용 기관차 운전 시뮬레이션을 만점에 가까운 이례적인 점수로 통과해 모두를 놀래켰다. 대단한 재능이라며 그 날 이후로 곧바로 기관사 교육 이수를 하게 되었고, 당당히 최연소 철도기관사가 되어 기관차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사고나 실수 없이 무사히 운행. 그 재능을 인정 받아 키보가미네에 입학 하게 되었다.
[캐릭터 키워드]
-
쾌활함
다른 사람에게 결코 기죽지 않는 당당함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일에 자신감이 넘치고 어떤 일이 닥쳤을 때든 특유의 웃음으로 넘기는 편이다. 상당히 긍정적인 낙천가. 덕분에 대부분의 일은 웃으며 마무리 짓는 편이다. 걱정이라던지, 고민 같은건 전혀 하지 않는 편. 하고 싶은 일은 무슨 일이 생겨도 해야만 한다, 뭔가 사건이 있을 때마다 제일 먼저 달려가서 기웃거리는 등 호기심과 모험정신이 투철하다. 그렇지만 일단 생각은 깊은 편이다.
-
정의로움
자신만의 당당함으로 누군가가 잘못된 일을 했을 때 "그것은 옳지 않다." 고 나서서 말할 수 있다. 그렇지만 불의를 바로잡기 위해서 늘 바른 길만을 택하지는 않는다. 어찌보면 다른 사람을 위한 정의라기보다는 자기 자신을 위한 정의 일지도.
-
사근사근함
타인에게 기본적으로 친절하게 대한다. 타인이 먼저 자신에게 나쁘게 대하거나, 자신의 기준에서 좋지 못한 행동이나 언행을 보이지만 않는다면 굉장히 친절한 사람이 될 것이다. 또 그러한 성격 탓인지 주변에 친구들이 많은 편. 처음 보는 사람과도 쉽게 말을 섞고 친구로 만드는 등 사교성이 좋다.
[특이사항]
-
아버지는 철도기관사, 어머니는 승무원으로 일하고 계신다. 직장에서의 아버지와는 직장 상사 정도의 관계. 외동아들이다.
-
취미는 기차모형 모으기. 가격이나 크기, 종류에 관계없이 많은 모형들을 집에 전시해 두고있다.
-
매일 아침 출근 전에 열심히 머리 손질을 한다. 그렇지만 항상 모자에 눌려 시무룩해진다는 듯. 그래도 모자는 '기관사의 멋' 이라며 포기할 수 없다고 한다.
[소지품]
기차모형이 여러개 든 상자, 호루라기, 과자들이 든 가방
[스탯]
근력 : ★★☆ ☆ ☆
민첩 : ★★★☆ ☆
지능 : ★★★☆ ☆
관찰 : ★★★★ ☆
운 :★★★★ ☆
[업적]
